상시 기획전
About Us
항상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서 만족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구분 |
제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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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배송 완료 후, 제품의 교환요청 발생시 |
A |
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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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출고 이전, 요청사항 (사이즈, 색상 변경 등)발생시 |
A |
주문서 작성이후 (카드결재 혹은 입금을 하신 이후) 해당 주문건은 포장작업 상태가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장완료 -> 출고처리 -> 출고완료 알림까지의 실제시간차 발생으로 사이트상에서는 출고(배송완료)표기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실제 제품의 출고전 제품변경 사이즈 교환등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경우 최대한 빠르게 포장작업이 완료되기 이전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02-1661-5915 로 알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업무시간 이후 야간 주문건등은 1:1문의등을 통해 알려주시고 익일 오전까지 답변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출고전 유선으로 저희가 인지할수 있도록 (출고되지 않도록) 알려주십시요.
* 배송과정중 사이즈. 색상변경등의 처리는 100%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시 본인의 주문건에 대한 최종확인과 신중한 주문이 이러한 불편을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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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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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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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