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구분 |
제목 |
|
1 |
상품관련 |
[상품관련] 미군 고어텍스(ECWCS) 파카?
|
|
A |
* 미군 고어텍스 파카(ECWCS)? ECWCS는 Extended Cold Weather Clothing System의 약자로 미군들이 극한의 날씨에서 체온을 보호할 수 있도록
지급되는 의류입니다. 국내에서는 통칭 '미군 고어텍스 파카'로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 1세대? 2세대?? ECWCS 파카는 개량 진행에 따라 1st Generation(1세대) 2nd Generation(2세대) 3rd Generation(3세대)으로 나뉘어 집니다.
세대가 높다고 반드시 제품의 성능이 좋다거나 신형은 아닙니다. 1세대 자켓이라도 최근에 생산된 제품은 그 성능이나
디자인이 개량 출시되어 구형의 2세대 자켓보다 품질이나 성능이 향상되어 출시됩니다. 1세대의 경우 미군 지급품의
생산은 단종이 되었지만 아직도 미국 메이저급 군복 제조회사들이 제작하여 군납이 아닌 내수용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일부 국내에 수입되어 들어오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전반적인 세대별 특징은 아래와 같습니다. - 1st Generation(1세대) : 모자가 바깥에 달려 있고 3레이어의 고어텍스 원단 이외에 얇은 내피(일명 우라:일본어로
안감을 칭하는 단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원조 ECWCS 디자인으로 내피가 내장되어 방한 기능이 높다는 인식이 많고 예전부터 한국 특전사나 직업 군인들이 많이
찾아 주로 한국의 현역 군인들이나 트레디셔널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 2nd Generation(2세대) : 모자를 말아 접어 카라에 말아 넣을 수 있으며 사선이었던 주머니가 일자로 바뀌었고
가장 큰 변화로는 3레이어의 고어텍스 원단은 유지하면서 1세대 디자인의 얇은 내피(우라)가 제거되어 경량화하였다는
것입니다. 현재 미군 현역들이 대부분 입는 대부분의 파카는 2세대 제품입니다.
- 3rd Generation(3세대) : 현재 미군에 시범적으로 보급되는 과정으로 2세대의 디자인과 거의 흡사하지만 고어텍스를
2레이어로 전환하면서 상당한 경량화와 원단의 부드러움을 만들었습니다. 3세대는 파카(Parka)라기보다는 얇은 윈드브레이커의
느낌의 자켓입니다. 경량화를 이루었지만 원단의 내구성이 감소되면서 찢김에 약해지는 단점이 생겼습니다.
※ 세대별로 레이어 구성이 다르거나 내피가 제거되는 까닭은 세대별로 군복의 레벨구성이 다르기 때문입니다.
1세대와 2세대는 4~5레벨의 의류로 ECWCS가 구성되지만 3세대는 7레벨로 ECWCS가 구성됩니다.
* 진품? 가품? 제조사? 생산년도? 미국에서 미군들한테 고어텍스를 정식으로 생산하고 납품하도록 허가받은 회사는 10개가 넘습니다. 목뒤에 붙은 제품 라벨로 확인이 가능하며 그 제조사로는 테니어 테네시 밸리 어드벤쳐 레이븐 프로퍼 윙필드 알파 社
등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미군부대에 공급되던 고어텍스가 테니어와 테네시만 주로 공급이 되었기 때문에
테니어와 테네시가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외에도 10개 社 정도가 더 있습니다.
특히 군 간부들 사이에 잘못 전해오는 상식이 있습니다 무광에 고어심 인쇄가 되어 있는것만이 진품이다고 하는데 예전 고어텍스는 1세대(구형)가 그렇게 생산되어져 왔으나 요즘 오리지날 고어텍스는 1세대(구형)는 고어심 인쇄가 없고 겉에 살짝 코팅(발수기능 강화) 이 들어가서 생산이 됩니다.
단 2세대(신형) 디자인이라면 고어심 인쇄가 되어서 생산이 됩니다.
또 하나 생산 년도에 따라 기능상에 차이가 나지 않을까 하지만 중고제품이 아닌 새제품이라면 생산년도에 따른 방수나 방한기능이 차이가 나지 않습니다.
그외 모든 논쟁(구형이 좋으냐 신형이 좋으냐 어느제조사가 좋으냐 몇년도 제품이 좋으냐 등등)은 오차범위내에서 조금씩
차이가 있겠지만 아우디냐 BMW냐 렉서스냐 하는 논쟁일뿐 모두다 수입 명차라는 데는 이견이 없으실 겁니다.
어차피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서 선정된 10여개의 제조사 제품의 진품 이니까요.^^
|
2 |
배송 |
[배송] 오늘 주문해서 내일 받을 수 있나요?
|
|
A |
넷피엑스는 점심 12시 이전에 주문/입금이 확인되면 특이사항(주문제작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오후에 출고처리가 진행됩니다. 주문/제작 상품이거나 입점 제품 일부 수입관련 제품 일시품절 제품들은 당일 발송이 안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일 발송이 된다고 반드시 익일 배송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해당 지역 택배사의 자체 사정이나 지역물량 지역사정에 의해 하루정도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 자사 결제가 아닌 제휴 (네이버페이) 결제의 경우 마감 전 결제를 하셔도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주문일 출고 확인을 원하시면 오전 12시 이전에 주문서 작성후 입금까지(카드결재)완료를 하시고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발송가능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발송 후 배송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 추적을 하시면 더욱 원활히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이나 공휴일은 1~2일 정도 더 소요됩니다.
|
3 |
주문/결제 |
[주문결재] 반품 후 주문(카드)취소에 관한 문의
|
|
A |
1. 카드결제를 취소해주었다고 하는데 문자가 오지 않습니다. 저희 넷피엑스를 비롯한 대부부분의 인터넷 쇼핑몰들은 보안과 고객권익 보호를 위해 오프라인(식당 매장)에서 흔히 보실 수 있는 카드 리더기 방식인 카드사와의 직가맹(자체가맹) 형태가 아닌 카드사간 별도의 계약을 체결하지 않고 인터넷 전자지불결제 대행(Payment Gateway)서비스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저희 넷피엑스에서 카드를 취소하였다고 하더라도 PG사와 카드사간의 통신 및 정산 절차 시간이 공휴일등을 포함하여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2. 카드결제 금액이 이미 정산이 되어 통장에서 빠져나갔습니다. 네. 정산이 되어 카드대금이 인출되었다 하더라도 저희 넷피엑스가 카드결제를 취소해드렸다면 다음 달 결제시 인출금액이 정산되어 재입금됩니다.
* 신용카드 사용내역 조회 (결재/취소 내역확인) www.kcp.co.kr : 저희 안전결재 사이트에서 카드사용내역 부분에서 본인의 카드정보를 기입 후 확인 가능합니다.
|
4 |
기타 |
[기타] 사이트 입점, 도매거래, 대량주문, 주문생산 안내
|
|
A |
|
5 |
상품관련 |
[상품관련] 의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
|
A |
수입 의류의 경우 사이즈 S, M, L와 같이 이해가 쉽도록 표기된 경우가 대부분이나 , ECWCS 자켓과 같은 경우
S-S, S-R, S-L과 같이 영문이 2개가 나란히 표기된 경우에는 공통의 스몰 제품이나 숏, 레귤러, 롱의 구분(뒤의 영문)
으로 각각 세분화되어, 기장(팔길이)가 숏:짧거나, 레귤러:보통, 롱:긴 타입을 각각 의미합니다. (BDU 제품도 이에 해당됨)
제품핏의 경우도 수입브랜드의 의류디자인은 외국인의 체형에 잘 맞도록 제작됩니다. 또한 브랜드마다, 특정 상품의
디자인핏이 조금 더 슬림하거나 루즈한 형태로 제작되기도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모든 브랜드에 적용되는 공통의
실측표는 사실상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가 최대한 상품별로 그에 맞는 실측기준의 옵션표기를
해 두었으니 각각의 제품에서 상품옵션을 클릭하여 사이즈를 선택/확인하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예) 아래와 같이 Rapid Dominance사의 슬림핏 후드 제품의 사이즈 판단을 원하신다면
1. 옵션을 클릭하여
- M(95~100)으로 표기가 되어 있다면 해당 제품의 의류에 부착된 사이즈는 M(미듐)이며
일반적인 국내의 의류 사이즈 기준으로 (괄호안의 95~100)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2. 소량 입고 혹은 일부 특가(땡처리)제품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의류의 경우 실측표가 상세이미지에
있으니 이 표를 참고하시어 본인이 착용하시는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 실측과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 특정 제품의 실측사이즈표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1:1문의게시판이나 해당 상품의 Q&A로 문의 바랍니다.
|
6 |
주문취소/환불 |
[취소]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
|
A |
* 반품/교환 불가상품
- 상품 택(Tag)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봉투, 박스)를 훼손한 경우 - 수제화 및 이니셜, 별도 제작이 필요한 주문제작상품 (제작 오류 시 제외) - 의류의 경우 오염의 소지가 있는 흰색/아이보리 제품, 착용 후 재판매가 불가능한 상품 - 신발의 경우 정품박스를 훼손하였거나 실외에서 착화/사용 흔적이 있는 경우 - 경매, 한정, 특별, 세일 판매 상품이나 상품 설명 상의 반품불가 제품, 교환/반품 요청 당시 품절제품 - 기타 고객 상품 관리 소홀로 인한 불량의 경우
제품수령 후 7일이 지났거나 구매확정이 된 상품은 교환/반품/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참고사항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반품사유 / 반품요청 기간 - 구매자 단순변심 - 물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 표시, 광고와 상이, 물품하자 - 물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비 부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7 |
적립금/이벤트 |
[적립금]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
A |
적립금이란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적립금이 있거나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부여되는 상품가 가능한 e-머니로 상품 구매시
해당 금액만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회원 가입을 하신 회원님에게만 적용됩니다)
1. 로그인을 하신 후
2.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시면
3. 적립금 항목에서 본인의 현재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고객등급(회원로그인의 경우만 해당), 주문일자, 주문번호 등의 기타 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8 |
배송 |
[배송] 배송료와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
|
A |
▶ 배송방법
- 주문하신 제품은 CJ택배 및 협력사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 발송되며, 지정된 택배사 이외 우체국 및 타택배로는 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 제품 발송 후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카톡 또는 SMS로 알려드립니다.
▶ 배송료
- 넷피엑스는 전 상품 무료배송입니다.
- 브랜드 및 제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를 수 있으며, 배송기간 또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 배송은 결제일 다음날부터 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단, 제품 및 상황에 따라 배송 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협력사 및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기획전 등 주문 수집 상황에 따라 배송마감시간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도서/산간 및 일부 지역은 배송까지 1~3일이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으며, 상품상세정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네이버페이 경우 주문수집 시간차로 당일 배송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 넷피엑스는 주문 및 결제 후 결제시스템을 통해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 만약 결제 후 30분 이상 처리가 지연될 경우, 넷피엑스 행복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9 |
회원정보관련 |
[회원관련]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
A |
1. 로그인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왼쪽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3. 변경페이지에서 변경 할 내용을 수정하고
4.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 주문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택배수령을 위해서는 최신의 정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
10 |
교환 |
[교환] 배송 완료 후, 제품의 교환요청 발생시
|
|
A |
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
11 |
상품관련 |
[상품관련] 모자 제품들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
|
A |
모자 (캡모자, 부니햇 등등)의 경우 사이즈 표기를 7¾등의 인치단위의 사이즈를 표기합니다.
또한 제조사 브랜드마다, 상품마다 사이즈 기준이 다른경우가 많아 공통의 정확한 실측기준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가 최대한 상품별로 그에 맞는 실측기준의 옵션 표기를 해 두었으니 각각의 제품에서
상품옵션을 클릭하여 사이즈를 선택/확인하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Rothco 제품의 특정 모자(부니햇)제품의 사이즈가 고민되신다면
1.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옵션창에서 7과 4분의 1 제품이 = 머리둘레 약56~58cm 실측인 분에게 추천한다는 의미입니다.
* 본인의 머리둘레를 위와 같이 줄자로 측정하여 사이즈 선택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
12 |
상품관련 |
[재입고 문의] 상품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
A |
넷피엑스의 판매 상품중 일부 상품 카테고리 - 특가(세일제품)과 오리지널 G.I 제품등은 품절 후 재입고가 어려운 상품이 일부 있습니다.
- 특가세일 제품의 경우 재입고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오리지널 G.I 제품의 경우에도 재입고 여부, 가격의 변동, 재입고 사이즈 등에 대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브랜드 수입품의 경우 재입고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속적으로 수입을 하는 수입 브랜드 제품은 1~2달 내외의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수입됩니다.
- 단, 지속적 수입시기는 제품의 수입후 판매소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해당 제품의 수입관련 글을 확인해 주십시요.
- 넷피엑스 트위터에서 브랜드별 수입관련 글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13 |
주문/결제 |
[쿠폰사용] 쿠폰적용/사용방법
|
|
A |
* 특정 상품(카테고리 적용) 쿠폰의 경우, 모든 상품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단과 같이 Rapid Dominance 제품의 특정 상품군 적용 쿠폰(세일 기획전)이 있다면
1. 상품 페이지내 쿠폰 다운받기를 눌러줍니다.
2. 작은 팝업창이 뜨면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3. 주문시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사용 부분을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서 쿠폰선택을 누릅니다.
5. 적용가능 쿠폰선택에 체크부분을 클릭하시고
6. 선택완료를 눌러 적용 시켜 줍니다.
7. 적용이 완료되면 결재 페이지에서 하단과 같이 가격이 할인됫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카테고리) 제한 쿠폰의 경우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정된 경우 사용일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특정제품(카테고리)쿠폰의 오류등으로 타 상품에 적용된 주문건등은 임의로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1:1상담문의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4 |
기타 |
[기타]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
|
A |
* 특정 상품(카테고리 적용) 쿠폰의 경우, 모든 상품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단과 같이 Rapid Dominance 제품의 특정 상품군 적용 쿠폰(세일 기획전)이 있다면
1. 상품 페이지내 쿠폰 다운받기를 눌러줍니다.
2. 작은 팝업창이 뜨면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3. 주문시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사용 부분을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서 쿠폰선택을 누릅니다.
5. 적용가능 쿠폰선택에 체크부분을 클릭하시고
6. 선택완료를 눌러 적용 시켜 줍니다.
7. 적용이 완료되면 결재 페이지에서 하단과 같이 가격이 할인됫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카테고리) 제한 쿠폰의 경우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정된 경우 사용일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특정제품(카테고리)쿠폰의 오류등으로 타 상품에 적용된 주문건등은 임의로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1:1상담문의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15 |
기타 |
[기타] 구매확정 / 상품평 작성
|
|
A |
구매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수령하신 상품에 이상 여부 등을 확인하셨다면
구매확정을 통하여 구매한 제품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고,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구매확정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번호 클릭
3. 구매결정 버튼을 누르시면 구매확정이 됩니다.
** 상품평 등록
1. 마이페이지
2. 상품평 등록
3.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상품평 작성이 가능합니다.
일반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
16 |
상품관련 |
[상품 재입고] 품절 상품의 재입고 알림 기능
|
|
A |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시 개별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 작업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동 재입고 알림 SMS 기능을 사용합니다.
품절 (사이즈가 옵션값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전체가 모두 품절되어야 기능 사용가능함) 된 상품의 경우
1. 사이트 로그인을 하시면
2. 품절 상품에는 재입고알림 버튼이 보입니다.
3. 버튼을 누르세요~
4. 버튼을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은 알림 창이 뜹니다.
|
17 |
주문/결제 |
[주문결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
|
A |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은 주문단계상에서 고객분께서 직접 발급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를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2. 고객분의 현금영수증을 선택(체크)하시고
3.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 기타 문의 내용은 넷피엑스 고객센터 1661-59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18 |
회원정보관련 |
[회원관리] 넷피엑스 회원 주문등록번호 삭제 안내
|
|
A |
넷피엑스는 2012년 8월 18일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웹사이트 내 주민번호 수집 및 이용이 금지되어, 대체 수단인
IPIN과 휴대폰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법률: 정보통신망법 제 23조의 2(시행일 2012.08.18)
관련법에 근거해 기존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일괄 삭제 하였음을 다시 한번 고지 드립니다.
대상회원: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
삭제일자: 2013년 5월 15일
변경방법: 2013년 5월02일 이후 해당 회원 최초 로그인시 IPIN과 휴대폰 인증 페이즈를 통해 재인증
|
19 |
주문/결제 |
[주문결제] 5만원 이상 주문했는데, 배송비가 2500원씩 2번 지불되었습니다.
|
|
A |
장바구니 확인하시면 넷피엑스 발송 제품과 협력업체 직배송 제품이 별도의 그룹으로 분리되어 보여집니다. 협력업체 상품의 경우 , 해당 협력업체에서 따로 발송 됨으로 배송료가 추가됩니다. 협력업체 직배송 상품도 5만원 이상인 경우 무료로 배송됩니다.
예시1) 넷피엑스 5만원 이상 + 협력사 5만원 이상 >> 넷피엑스 배송료: 무료 + 협력사 배송료: 무료 = 배송료: 무료
예시2) 넷피엑스 5만원 이상 + 협력사 5만원 미만 >> 넷피엑스 배송료: 무료 + 협력사 배송료: 2500원 = 배송료: 2500원
예시3) 넷피엑스 5만원 미만 + 협력사 5만원 이상 >> 넷피엑스 배송료: 2500원 + 협력사 배송료: 무료 = 배송료: 2500원
예시4) 넷피엑스 5만원 미만 + 협력사 5만원 미만 >> 넷피엑스 배송료: 2500원 + 협력사 배송료:2500원 = 배송료: 5000원
그 외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글 남겨주시거나 연락 주시면
최대한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0 |
배송 |
[배송] 넷피엑스 배송 구분 (넷피엑스, 협력업체)
|
|
A |
넷피엑스 주문상품에 대한 배송구분 안내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됩니다.
1. 넷피엑스 배송 : 넷피엑스 본사에서 직접 출고 되는 상품 2. 협력업체 배송 : 각 업체에서 출고되는 상품
주문시 그룹이 다른 경우 아래와 같이 그룹별로 구분됩니다.
그룹이 다른 경우 각각의 출고지가 다릅니다.
각 그룹별로 택배사 및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어 고객님께서 받으시는 제품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및 배송 확인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글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21 |
주문/결제 |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결제관련 안내사항
|
|
A |
드디어 넷피엑스에서도 네이버페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는 PC환경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결제 가능한 결제 시스템으로 비회원님들께서도 네이버 아이디 하나만으로 넷피엑스의 모든 상품에 대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한 쇼핑을 돕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안내드릴 사항이 있어 공지드리오니 확인하시고 주문시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주문 및 회원 혜택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쿠폰 및 이벤트,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네이버페이 쿠폰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주문내역 및 주문금액이 누적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회원등급별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및 배송내역 관련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시 모든 주문 및 배송내역에 대한 관리는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를 통해 확인되고 조회됩니다. 그러므로 주문 및 배송 내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원하신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네이버페이에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은 교환 및 반품신청이 자사 쇼핑몰인 넷피엑스가 아닌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전 넷피엑스 고객센터(1661-5915)에 사전연락 및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하며, 협의되지 않은 교환/반품 신청은 승인이 보류되거나 불가하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영수증 발급 안내네이버페이 주문시 신용카드영수증의 발급은 네이버페이( 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별도의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항상 더 나은 택티컬&아웃도어 쇼핑몰 넷피엑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 및 배송문의 이외에 네이버페이 이용과 관련한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 http://help.pay.naver.com) 또는 1588-3816으로 연락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