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시 기획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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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상 겸손한 자세로 고객님께서 만족하실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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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기타] 직접 방문해서 구매할 수 있나요?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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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미군 고어텍스(ECWCS) 파카? |
A |
지급되는 의류입니다. 국내에서는 통칭 '미군 고어텍스 파카'로 불리우는 제품입니다. 디자인이 개량 출시되어 구형의 2세대 자켓보다 품질이나 성능이 향상되어 출시됩니다. 1세대의 경우 미군 지급품의 생산은 단종이 되었지만 아직도 미국 메이저급 군복 제조회사들이 제작하여 군납이 아닌 내수용으로 유통하고 있으며 일부 국내에 수입되어 들어오는 제품들도 있습니다. 안감을 칭하는 단어)가 내장되어 있습니다. 찾아 주로 한국의 현역 군인들이나 트레디셔널을 추구하시는 분들이 많이 찾습니다. 가장 큰 변화로는 3레이어의 고어텍스 원단은 유지하면서 1세대 디자인의 얇은 내피(우라)가 제거되어 경량화하였다는 것입니다. 현재 미군 현역들이 대부분 입는 대부분의 파카는 2세대 제품입니다. 2레이어로 전환하면서 상당한 경량화와 원단의 부드러움을 만들었습니다. 3세대는 파카(Parka)라기보다는 얇은 윈드브레이커의 느낌의 자켓입니다. 경량화를 이루었지만 원단의 내구성이 감소되면서 찢김에 약해지는 단점이 생겼습니다. 1세대와 2세대는 4~5레벨의 의류로 ECWCS가 구성되지만 3세대는 7레벨로 ECWCS가 구성됩니다. 등등이 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주로 미군부대에 공급되던 고어텍스가 테니어와 테네시만 주로 공급이 되었기 때문에 테니어와 테네시가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외에도 10개 社 정도가 더 있습니다. 단 2세대(신형) 디자인이라면 고어심 인쇄가 되어서 생산이 됩니다. 차이가 있겠지만 아우디냐 BMW냐 렉서스냐 하는 논쟁일뿐 모두다 수입 명차라는 데는 이견이 없으실 겁니다. 어차피 엄격한 테스트를 거쳐서 선정된 10여개의 제조사 제품의 진품 이니까요.^^ |
질문 | [주문결제] 카드 결제 영수증을 발급받고 싶어요. 카드 결제 결과를 보고 싶어요.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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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오늘 주문해서 내일 받을 수 있나요? |
A |
넷피엑스는 점심 12시 이전에 주문/입금이 확인되면 특이사항(주문제작상품)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이 오후에 출고처리가 진행됩니다.
여부를 반드시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발송 후 배송송장번호를 이용하여 '주문조회' 페이지'에서 배송 추적을 하시면 더욱 원활히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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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방수(Water Proof)와 발수(Water Repllent)의 차이점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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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재] 반품 후 주문(카드)취소에 관한 문의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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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레플리카 (replica) ? |
A |
미술·공예 등의 많은 분야에서 행해진다. 원작자가 직접 만들지 않고 엄격한 감독하에 제작되는 경우도 있다. 이 때는 귀중한 작품의 복제를 위해서나 작가의 작품 기술을 습득하기 위한 경우이다. 또 문화재의 형상과 색채를 복원하려는 목적으로 시도되기도 한다. 이때 기준이 되는 하나에 대하여 른 것을 나타낼 때 지칭하기도 한다. 원작을 다른 사람이 똑같이 모방하여 만든 미술품의 경우는 리프러덕션이라 하며 이것은 단순한 모사(模寫)나 인쇄기술에 의한 복제와는 구별된다. 그 중 1964년 레플리카로 재현된 슈바르츠판이 가장 원작에 가까웠으나 원작은 분실되고 현재는 A.스티글리츠가 찍은 사진만 남아 있다. 그리스 작품에 대하여 로마인들이 광범위하게 행한 모각 행위도 여기에 포함시킬 수 있다. 동일한 스펙 및 기법으로 생산되는 저가의 모조품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레플리카라고 해서 꼭 품질이 나쁘거나 저질 생산품은 아닙니다. |
질문 | [기타] 사이트 입점, 도매거래, 대량주문, 주문생산 안내 |
A |
사이트 입점신청이나 도매거래, 대량주문, 주문생산을 원하시는 분은 먼저 //www.netpx.co.kr/app/company/partner 위 링크를 이용하시어 내용을 접수해 주시기 바라며 기타 내용의 문의는 help@netpx.co.kr으로 내용에 대한 정리를 하시어 연락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질문 | [상품관련] 가죽장갑 및 특수장갑 관리 |
A |
* Leather Gloves ? 가죽장갑 되도록이면 항균 세제를 사용하고 물이 너무 뜨거우면 안되며 다른 의복류와 같이 세탁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마무리는 차가운 물로 꼼꼼히 헹구어낸 후 수건으로 가볍게 두드려 말린 후 그늘진 곳에서 자연건조 해야합니다. 특히 드라이어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건조 후에는 식물성 기름을 약간 바르면 가죽은 원상태로 복구됩니다. 가죽 전용 컨디셔너를 사용한다면 더욱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케블라 원단 특유의 내화성 및 베임 저항력이 저하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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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고어텍스(GORE-TEX) 오래 입는 법 |
A |
특허품입니다. 이 물질은 1 평방인치당 90억개 이상의 미세한 구멍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액체는 침투하지 못하고 몸에서 나는 수증기(땀)은 밖으로 배출시켜줍니다. 같은 방수성 투습성을 저하시킬 수 있는 오염원의 침입을 막아줍니다. 고어텍스의 탁월한 기능은 멤브레인을 이루고 있는 바로 이 두 가지 결합물로부터 오는 것입니다. 물방울이 되어 굴러내리게 합니다. 통상적인 사용으로 이 DWR은 점차 닳아 없어지므로 원단 겉으로부터 비나 눈이 침투해 들어오게 됩니다. 우리는 이것을 젖었다 "wet out"라고 합니다. 이 경우 몸에서 옷으로 전달되고 증발되는 열손실로 인해 축축함을 느끼거나 차고 끈적거림을 느끼게 되며 옷이 무거워지고 옷이 젖으면 안감에 물방울이 응결되어 옷이 샌다고 느끼게도 됩니다. 표면장력을 낮추어 물이 흡수되는 것을 막고 물방울 져서 굴러떨어지게 만듭니다. 멤브레인이 있으므로 물이 안으로 새어 들어올 염려는 없습니다. 하지만 발수성이 떨어지면 겉감에 물이 젖어 들어가 수막을 형성하게 되고 옷 안쪽의 땀으로 인해 생긴 수증기가 쉽게 배출되지 못하여 투습성이 떨어지게 하는 원인이 됩니다. 쾌적함을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저하되어 갑니다. 고어텍스 의류의 발수성을 잘 유지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깨끗이 세탁후 회전식 건조기로 건조시키거나 낮은 온도에서 스팀 다림질을 해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면 겉감에 처리 되어있던 발수제가 다시 녹아나와 겉감에 퍼짐으로써 발수기능이 다시 어느정도는 살아날수 있지만 가장 좋은 방법은 전문 고어텍스용 발수제를 사용하여 DWR을 다시 살려냄으로 최초 발수성능상태로 돌아가게 하는 것입니다. 의류를 깨끗이 세탁한 후 약간 축축한 상태에서 골고루 뿌려주시고 열을 가해 최초 말리고 그늘에서 완전히 말려주시면 됩니다. 3겹구조로 되어 있는 원단이 시간이 지나면 서로 떨어질 수 있는데 이것을 다시 열을 가해 붙여줌으로 완전히 기능을 정상적으로 회복케 하기 때문입니다. 의해 만들어 졌으며 발수제의 성능을 완벽하게 하기 위하여 아웃도어용품 care and maintenance 전문기업인 미국의 McNETT Corp.에 모든 사업권을 양도하여 수년간 제품의 연구와 필드테스트를 거쳐 완전한 포뮬레이션으로 2004년 하반기부터 다시 태어난 제품입니다. 발수제의 타입에는 2가지가 있는데 스프레이타입과 워시인 타입으로 나누어 집니다. 두 가지 모두 성능에 차이는 없으나 사용법에 따라 각자가 편리한 것을 택하시면 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제품의 사용 설명서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확실히 살아나며 열을 가하지 않고 그냥 건조하면 방수성분이 원단에 고착되지 않고 그냥 물에 씻겨내릴수 있습니다. 우레탄/실리콘과 같은 화학성분을 스프레이하여 원단을 방수코팅시키는 방식과는 완전히 차별화 됩니다. 이런 류의 작용제는 원단의 숨쉬는 기능을 아예 막아버리거나 투습성(땀이 배출되는 것)을 떨어뜨립니다. 분들은 본 상품을 세탁-스프레이 한 후 커버를 대고 다리미로 다리거나 헤어드라이어를 이용 열을 가해 옷을 말린 후 널어서 건조하시면 됩니다. 또한 발수기능이 아직 살아있는 새 옷에 적용하거나 옷이 약간 축축한 상태가 아닌 건조된 상태에서 사용하시면 발수성분이 섬유에 깊숙이 스며들지 못하고 겉돌아서 열건조 후 보는 각도에 따라 약간 얼룩져 보일수 있습니다. 지퍼를 잠그지 않으면 세탁 중 의류에 부착된 지퍼 단추 등에 의해 세탁 과정에서 고어텍스 멤브레인이 손상되어 고어텍스 고유의 기능이 저하되는 원인이 되기 때문입니다. 고어텍스의 완벽한 방수 탁월한 투습성의 비밀은 이 고어텍스 멤브레인 (GORE-TEX® Membrane)의 독특한 구조에 있기 때문에 세탁 시 멤브레인의 보호는 필수입니다. 또한 세제 찌꺼기가 남아있을 경우 탈색이나 멤브레인 손상의 원인이 될 수 있으므로 깨끗이 헹궈주고 표백제나 섬유 유연제는 사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세탁 후 탈수하여 직사광선을 피하여 옷걸이에 걸어서 그늘에서 말려 주거나 발수/방수처리가 필요한 옷은 이 단계에서 발수제를 사용하면 됩니다. 부자재에 따라 손질방법에 영향을 미칠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착용 중 땀을 많이 흘리거나 오염물질이 묻었을 경우 그냥 두지 말고 바로 세탁해주면 더욱 오랫동안 착용할 수 있습니다. 즉 버선 모양의 GORE-TEX Bootie에 멤브레인이 들어있어서 발을 감싸주어 바깥으로부터 물은 차단되고 발에서 나는 땀은 밖으로 쉽게 배출되는 것입니다. 이 부티의 겉을 투습과 발수성이 탁월한 갑피 - 일반가죽 스웨드 누벅 혹은 패브릭-가 겉감으로 둘러 있어서 발과 멤브레인을 보호하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겉감인 가죽이나 누벅스웨드가 천연가죽 본래의 숨쉬는 기능을 잘 발휘하도록 깨끗이 청소하고 발수기능을 완벽히 하여 가죽겉감이 젖어들지 않토록 해야합니다. 주의해야 할 것은 시중의 주로 액화개스 타입의 스프레이로 되어 있는 실리콘이 함유된 일회성 방수제를 뿌리면 가죽고유의 숨쉬는 기능을 아예 막아버림으로 방수성을 위해 고어텍스 특유의 땀의 투습성을 막아버릴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러므로 가죽에 가장 이상적으로 작용하는 전문 크리너와 발수제를 사용해야 하며 고어텍스에 이상적이며 테스트결과 검증된 제품을 사용해야 합니다. PU코팅을 하기도 합니다. 표면질감의 특성상 누벅이나 스웨드 신발에는 반드시 스프레이 타입의 액체작용제를 사용하여야 특유의 부드러움과 고급스런 질감이 없어지지 않으며 일반가죽에는 개인의 취향에 따라 현재의 질감에 영향을 주지 않는 스프레이 타입을 쓰거나 아니면 약간 두터운 코팅과 가죽의 중후한 색상을 가져오는 젤타입을 사용할수 있습니다. 필수단계입니다. 두터운 발수코팅을 선화하는 분들께 권해드립니다. 들어간 경우 깔창을 빼고 털어내면 고어텍스 멤브레인 손상을 막아 방수기능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건조할 때는 신발 내에 신문지를 말아 넣어 그늘에서 말려 주면 신발 모양이 뒤틀리는 것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발톱 손질을 단정히 해주면 고어텍스 멤브레인 손상을 막아 방수기능 유지에 도움이 됩니다. ReviveX Leather Waterproofing Gel이나 NubuckSuede & Fabric Spray를 뿌려준 후 밤새 말립니다. 이러한 발수제들은 일회성이 아니라 상당히 오래 성능이 지속됩니다. 일반가죽에는 젤을 사용하여 말린 후 다시 스프레이를 뿌려주면 더욱 완벽한 발수가 되며 누벅이나 스웨드에는 스프레이를 뿌려서 건조한 후 재차 과정을 반복하면 더욱 완벽해 집니다. " |
질문 | [상품관련] 수제화의 제작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
A |
※ 25년 전통의 수제 특수화를 만든 제작사와 직접 제휴하여 공급하고 있습니다. ◎ 주의 사항 (반드시 읽어보시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 주문 시 정확한 사이즈 및 옵션 요구사항을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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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적립금] 적립금은 언제 적립되며 어떻게 사용가능합니까? |
A |
넷피엑스 회원이 상품 구입시마다 각 상품에 표기된 일정비율의 포인트가 누적되어 다른 상품을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을 적립금 이라 합니다.
- 넷피엑스의 적립금은 넷피엑스 회원으로 구매할 경우에만 적립 가능합니다. - 적립금은 넷피엑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상품 주문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타 결제수단을 혼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 주문한 상품을 수령하신 후 상품의 이상유무를 확인하시고 구매확정을 하시면 지급됩니다. - 구매확정을 하지 않으신 경우 배송완료 후 15일 이내 자동구매 확정 처리가 됩니다. 1. 로그인을 하신 후 2.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시면 3. 적립금 항목에서 본인의 현재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고객등급(회원로그인의 경우만 해당), 주문일자, 주문번호 등의 기타 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질문 | [적립금] 적립금이란 무엇입니까? |
A |
적립금이란 고객님께서 구매하신 상품에 적립금이 있거나 각종 이벤트 등을 통해 부여되는 상품가 가능한 e-머니로 상품 구매시 해당 금액만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회원 가입을 하신 회원님에게만 적용됩니다)
적립금 누적금액 확인 방법은 1. 로그인을 하신 후 2.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시면 3. 적립금 항목에서 본인의 현재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고객등급(회원로그인의 경우만 해당), 주문일자, 주문번호 등의 기타 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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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기타] 세금계산서를 발급 받고 싶습니다. |
A |
2. 구매 후 저희 FAX(031-855-5914)로 사업자 등록증과 전자세금 계산서를 발급 받을 정확한 이메일 주소를 팩스 발송시 사업자 등록증에 기재해서 팩스를 보내주십시요.
- 사업자 등록증을 FAX등으로 보내실때 어떠한 구매자를 있도록 사업자 등록증 하단이나 여백에 구매자 정보를 꼭 '홍길동' 주문건 (세금계산서 요청)등으로 간단한 메모도 함께 해 주시기 바랍니다. * (팩스로 사업자 등록증만 보내실 경우 어떤 주문자에 대한 어떤 주문건 판단이 어렵습니다. 사업자명과 실제 주문자가 다른 경우가 대부분이기 때문입니다. 꼭 기재해 주세요~)
3. 세금계산서는 무통장(온라인송금)입금에 대해 발행 가능하며, 카드결재건의 경우 계산서 2중 발부가 되므로 신용카드결제에 대한 세금계산서는 신용카드 (전표)영수증을 지출증빙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4. 상품 발송 당일 매출 기준으로 세금계산서 발급이 됨을 안내 드리며, 세금계산서 발급일은 상품 발송 후 1일~2일 사이입니다.
5. 국세청 방침에 따라 계산서 전송이 발급 즉시로 변경되어 기존처럼 정보변경 사항 발생 시 발급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하오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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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기타] 가격대나 제조사별로 상세한 검색을 하고 싶어요~ |
A |
1. 사이트 우측상단의 검색란을 이용해서 검색을 하여 주십시요. (Rapid라는 단어로 검색해 보았습니다) 2. Rapid라는 단어가 들어간 제품의 카테고리 분류가 되어 있습니다. Rapid라는 단어가 들어간 제품중 - 예를들어 Rapid 단어가 들어간 상품중에 배낭, 가방, 파우치 카테고리만을 보시고 싶다면 3번 부분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3. 검색 결과에서 특정 브랜드를 선택체크하시어 검색을 누르시면 해당 브랜드 + 검색어 일치하는 결과만을 다시 조회할 수 있습니다. 4. 가격대를 선택하시는 부분에 원하시는 가격대를 입력하신 후 검색을 하실 수 있습니다. 혹은 특정 제품의 동일한 브랜드 제품을 한꺼번에 보길 원하신다면 1. 사이트 좌측의 브랜드를 클릭하시어 주요브랜드를 선택해주세요.
전체 브랜드를 보길 원하신다면 3. 브랜드샵 1번을 클릭하시면 위 이미지와 같이 브랜드 카테고리에 따른 제품분류를 검색해 보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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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신발을 구입하고 사이즈가 안 맞으면 반품이나 교환할 수 있나요? |
A |
※ 수제화는 주문에 의해 고객님께 맞춤 생산되는 제품이므로 제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는 반품/교환/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런 경우의 교환/반품은 고객변심에 속합니다. - 상품 택(Tag)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봉투, 박스)를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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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신발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
A |
수입 신발(부츠)의 경우 한국신발 기준의 mm표기가 되어 있지 않습니다. 보편적인 사이즈 차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 저희 넷피엑스에서 선택하시는 방법은 옵션상의 (괄호안의 표기된 mm) 사이즈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원하시는 제품의 옵션을 클릭하여 본인이 착용하시는 사이즈에 가장 근접한 제품을 선택합니다. - 미국브랜드인 오리지널스와트 제품이므로 9.5 (US) = 국내사이즈 약 275mm
* 사용용도에 따라 두께감있는 양말을 착용하거나, 본인의 부츠 사이즈를 전혀 모르시면 구두(신사화)기준으로 +5mm 이상을 권장합니다. |
질문 | [상품관련] 의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
A |
수입 의류의 경우 사이즈 S, M, L와 같이 이해가 쉽도록 표기된 경우가 대부분이나 , ECWCS 자켓과 같은 경우 S-S, S-R, S-L과 같이 영문이 2개가 나란히 표기된 경우에는 공통의 스몰 제품이나 숏, 레귤러, 롱의 구분(뒤의 영문) 으로 각각 세분화되어, 기장(팔길이)가 숏:짧거나, 레귤러:보통, 롱:긴 타입을 각각 의미합니다. (BDU 제품도 이에 해당됨)
제품핏의 경우도 수입브랜드의 의류디자인은 외국인의 체형에 잘 맞도록 제작됩니다. 또한 브랜드마다, 특정 상품의 디자인핏이 조금 더 슬림하거나 루즈한 형태로 제작되기도 합니다. 그러한 이유로 모든 브랜드에 적용되는 공통의 실측표는 사실상 없다고 보셔도 무방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가 최대한 상품별로 그에 맞는 실측기준의 옵션표기를 해 두었으니 각각의 제품에서 상품옵션을 클릭하여 사이즈를 선택/확인하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예) 아래와 같이 Rapid Dominance사의 슬림핏 후드 제품의 사이즈 판단을 원하신다면
1. 옵션을 클릭하여 - M(95~100)으로 표기가 되어 있다면 해당 제품의 의류에 부착된 사이즈는 M(미듐)이며 일반적인 국내의 의류 사이즈 기준으로 (괄호안의 95~100)이라고 판단하시면 됩니다.
2. 소량 입고 혹은 일부 특가(땡처리)제품을 제외하고 기본적으로 의류의 경우 실측표가 상세이미지에 있으니 이 표를 참고하시어 본인이 착용하시는 비슷한 디자인의 제품 실측과 비교해 보시면 됩니다.
* 특정 제품의 실측사이즈표가 기재되어 있지 않은 경우, 1:1문의게시판이나 해당 상품의 Q&A로 문의 바랍니다. |
질문 | [상품관련] 재고가 없네요. 언제쯤 구입할 수 있을까요? |
A |
확답드리기 어렵습니다. 그러나 재고부족으로 인한 구매 실패는 해당 업체 및 상품담당자에게 통보되어 관리됩니다. 해당 제품의 하단에 Q&A 게시판 혹은 1:1 상담내역을 통해서 알려주시면 됩니다. |
질문 | [회원관련] 회원가입시 기재한 이메일(e-mail) 주소가 기억나지 않습니다.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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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
2. 간단한 탈퇴사유를 클릭(기재)해 주시고 3. 비밀번호를 한번 더 확인해 주신후 4. 탈퇴버튼을 눌러주시면 회원탈퇴 처리됩니다.
* 탈퇴 후 동일 휴대폰 번호는 3개월간 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탈퇴 후 동일 아이디로 재가입이 불가능합니다. - 탈퇴시 기존의 적립금, 주문내역, 기타 개인정보는 재가입한 아이디로 이전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취소] 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 반품이 되지 않나요? |
A |
* 반품/교환 불가상품 - 상품 택(Tag)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봉투, 박스)를 훼손한 경우
참고사항 (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기간이 지난 경우 / 반품사유 / 반품요청 기간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
질문 | [취소] 취소하려는 상품은 어떻게 반품 보내나요? |
A |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및 포장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오제작 경우가 아닌 주문건은 교환, 환불처리등이 불가능합니다.
* 반품/교환 배송비 처리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런 경우의 교환/반품은 고객변심에 속합니다. - 상품 택(Tag)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봉투, 박스)를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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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지금까지 주문한 상품 내역을 보고 싶어요. |
A |
* 해당 페이지상에서 적립금, 1:1 상담문의내역, 주문일자, 주문상태등의 다양한 내용 확인이 가능합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신용카드 발생시 자주 발생되는 오류에 대해 알고 싶어요. |
A |
신용카드 입력 오류횟수 초과 메세지 (일반적인 카드는 월/년의 순서로 표기되어 있으며 주문시 이 항목을 반대로 입력할 경우 당연히 결재가 되지 않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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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이미 등록되어 있는 주민등록번호라고 나와요. |
A |
주민등록번호를 도용하여 가입했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경우 신속히 저희 고객센터 02-1661-5915 번으로 연락주십시요. * 종종 가족이나 주변인이 본인의 주민등록 번호를 이용해서 가입하신 경우가 있습니다. 미리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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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회원가입시 혜택 |
A |
- 다양한 이벤트등을 통해서 적립금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싑니다.
구매금액과 횟수등에 따른 회원등급 상승으로 등급별 쿠폰지급과 추가적립금 지급등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질문 | [회원관련] 아이디(ID)와 비밀번호(password)를 잊어 버렸어요. |
A |
로그인 아이디 혹은 비밀번호를 잊으신 경우 1. 로그인 탭을 누릅니다. 2. 아이디 분실 혹은 비밀번호 분실 버튼을 클릭합니다. 3. 새로운 팝업창에서 해당 항목에 맞는 내용을 기재하시면 됩니다. - 예) 아이디 분실의 경우 고객성명과 이메일을 기재해 주시면 됩니다. |
질문 | [주문결재] 주문후 완료 문자(이메일) 수신이 되지 않습니다. |
A |
1. 로그인을 합니다. 2. 로그인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의 정보변경을 클릭합니다. 3. 본인이 현재 사용하고 있으신 핸드폰 번호(주문자의 핸드폰)와 이메일이 정확한지 확인합니다. 4. 변경된 부분이 있으시면 수정 후,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 주문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택배수령을 위해서는 최신의 정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혹 주문이 정상적으로 처리되었는데도 메일을 받지 못하시는 고객님이 계십니다. - 회사 (공공기관등의) 메일의 경우 방화벽이나 보안설정상 주문확인 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다면 다른 메일 계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질문 | [취소] 구입한 제품에 대해 교환, 환불, 반품이 가능한가요? |
A |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교환/반품/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제품 및 포장 상태가 재판매 가능하여야 합니다. - 실수령일 기준으로 일주일 이후에는 교환, 환불등의 처리가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제작 상품의 경우 오제작건이 아닌경우 교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피해보상기준은 소비자 피해보상규정 (재정경제부 고시)를 기준으로 적용합니다. (주문제작 상품도 동일)
- 제품하자 배송비: 상품이 불량이거나 하자가 있을 경우 배송비등의 추가요금은 저희 넷피엑스가 부담합니다. 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 타택배 이용시 선불로 보내주셔야 합니다. * 모니터 해상도의 차이로 색상이 다르게 보일 수 있으며 이런 경우의 교환/반품은 고객변심에 속합니다. - 상품 택(Tag)을 제거하였거나 포장재(봉투, 박스)를 훼손한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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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적립금]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하나요? |
A |
해당 금액만큼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적립금은 회원 가입을 하신 회원님에게만 적용됩니다) 1. 로그인을 하신 후 2.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 를 클릭하시면 3. 적립금 항목에서 본인의 현재 적립금 확인이 가능합니다
* 해당 페이지 하단에서 고객등급(회원로그인의 경우만 해당), 주문일자, 주문번호 등의 기타 내용까지 확인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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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주문을 완료했는데 확인하고 싶습니다. |
A |
1. 주문이 정상적으로 완료되면 주문확인 메일(수신설정에 따름) 및 SMS가 고객정보에 기재된 고객님의 메일주소로 발송됩니다. - 비회원 네이버페이 구매일 경우 네이버에서 확인해주세요.
- 회사 (공공기관등의) 메일의 경우 방화벽이나 보안설정상 주문확인 메일을 수신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간혹 위와 같은 경우가 발생 할 수 있으니, 이메일 수신이 차단되었다면 다른 메일 계정을 이용해 주시면 됩니다.. |
질문 | [배송] 퀵서비스로 오늘 물건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
A |
- 오후 주문건이나 저희 업무가 다수 발생하는 날의 경우 퀵 요청이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주문서 작성 메모란에 퀵요청이라고 적으시면 처리가 불가능합니다. 온라인 주문건과 동일하게 주문서를 작성하신 후 전화주시어 퀵배송이 가능한 상품인지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퀵서비스 배송시 배송료는 소비자 부담입니다. (요금은 퀵회사에 따라 지역별, 물건부피, 무게등에 따라 달라지니 유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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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회원이 아니더라도 주문할 수 있나요? |
A |
1. 상세페이지 내 네이버페이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사은품 증정 및 등급에 따른 이벤트 쿠폰 발급등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주문한 상품 금액에서 초과 입금하였습니다. |
A |
- 이 경우 저희에게 초과입금을 알려(1:1상담글이나 유선상으로)주셔야 합니다. - 금액이 맞지 않을경우 입금확인이 자동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에 출고 지연의 원인이 됩니다. - 초과입금액의 처리 방법을 알려주시면 배송시 물품과 함께 박스에 동봉 발송해 드리거나 적립금처리, 환불처리 해 드립니다. |
질문 | [주문결제] 인터넷 안전결제(ISP)가 무엇입니까? |
A |
인터넷 안전결제(ISP)는 BC/국민카드사에서 의무적으로 시행하는 것으로 BC/국민카드로 결제할 때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지 않고 카드사에서 발급하는 가상의 인터넷안전결제(ISP) 비밀번호만 입력해 상품대금을 지불하는 것입니다.
설정해 둔 전자상거래용의 별도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카드사용자 본인을 확인함으로써 온라인 상에서의 카드 무단도용을 방지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시행일시: 2004년 12월 20일부터 정부 시책에 따라 의무 시행) 인증방식: 카드사가 제공하는 팝업창에서 선택 가능 안심클릭 등록방법: 고객님이 소유한 신용카드의 카드사 홈페이지 통해 등록 가능
* 넷피엑스에서 인터넷안전결제(ISP)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입력하셔야 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신 분은 신분증을 지참해 거래 은행에 방문하셔서 신청을 하시거나 |
질문 | [주문결제] 신용카드 할부 결제가 가능한가요? |
A |
1. 쇼핑몰 상단의 공지사항을 클릭합니다. 2. 게시판내에 카드 할부 무이자 관련 게시글을 클릭하시어 무이자 할부 내용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 자세한 무이자 행사내용은 카드사에 따라 혹은 할부 기간등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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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환불] 주문 취소를 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지요? |
A |
결제 유형에 따른 환불 소요 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직불카드의 빠른환불 요청은 은행별로 처리방법이 모두 다른부분이며 해당 은행의 카드 담당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 무통장 주문건의 환불: 반품접수 및 환불입금 계좌 확인이 되면 1~2일 이내로 환불 처리가 완료됩니다. - 단 시스템 적용에 따라 약간의 시간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5. 만일 환불 예정금액을 적립금으로 전환 후, 사용하고자 한다면 1:1문의를 남겨주시거나 별도로 연락을 해주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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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전화로도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
인터넷 사용이 어려우신 분들에게 전화상으로 주문접수를 대신 넣어 드리기도 하였으나, 주문제작상품의 경우 오제작 항의 일반 상품의 경우 상품오배송 사이즈 오배송, 그리고 배송지 기재오류와 같은 고객 클레임 문제가 간혹 발생하였습니다. (문제 발생시 주문상품을 잘못 알려주신것인지 혹은 주문서 접수 과정상의 입력 실수인지 확인이 불가능한 문제가 있었습니다) 기존에는 저희가 상품에 대한 제작이용이나 배송비등의 과실부담을 모두 부담해 왔었습니다. 이러한 여러가지 운영상의 어려움과 고객님께도 의도하지 않은 불편함이 발생하는등의 문제로 인하여 2010년 12월 개편이후 주문은 고객님께서 직접 인터넷을 이용하여 주문을 해 주셔야 함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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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주문 후 가상계좌 (실시간 계좌이체)을 했는데 입금확인 처리는 언제 되나요? |
A |
각 고객별로 개별 (가상)계좌를 발급받아 입금을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입금확인 처리는 입금 처리후 약 1시간 이내로 처리가 진행됩니다. 직접 입금이나 처리 내용의 확인을 원하시면 http://kcp.co.kr 사이트의 메인화면 우측의 카드결재 확인 혹은 기타 결재수단 확인을 클릭하시고 정보 기입을 하시면 결재관련의 내용을 직접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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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넷피엑스의 입금계좌를 알고 싶어요. |
A |
현재 저희 넷피엑스 사이트의 입금진행 방식은 각 주문자별로 별도의 가상계좌를 발급받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으며 결재과정에서 개개인이 다른 가상의 결재계좌를 발급받게 되므로 고정된 계좌번호를 모든 고객님이 동일하게 사용하지 않습니다. 결재과정에서 가상계좌를 선택하시면 고객님을 위한 전용(가상)계좌가 발급되는 방식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단, 가상계좌의 에러 혹은 ATM기기만을 사용할 수 있는 군부대지역이나 특수한 상황의 경우 결재화면상에서 확인 가능한 저희 사업자 계좌를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 경우 반드시 입금후 1:1게시판글이나 유선으로 알려주셔야 합니다) 이 경우에는 자동으로 입금진행 처리가 되지 않기 때문입니다. |
질문 | [취소] 잘못 주문했습니다. 주문내용을 일부 수정(취소)하고 싶은데요. |
A |
실제 주문건 접수 후 1. 무통장(은행송금) 주문건의 경우, 언제라도 해당 주문서를 취소처리하고, 주문을 다시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2. 카드 결재건의 경우 주문이 완료된 시점에서는 고객상담실(02-1661-5915)로 연락해 주시면 취소처리 가능합니다. - 카드결재건의 경우 포장이 진행되는 시점과 실제 배송사로 상품이 출고되는 시점의 시간차가 있으므로 취소를 원하시는 경우 최대한 빠른 연락을 주셔야 제품의 출고이전 취소처리가 가능합니다. |
질문 | [배송] 비회원 주문시 배송조회 |
A |
비회원 네이버페이 주문의 경우에는 네이버에서 배송조회가 가능합니다.
※ 배송조회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배송완료 메세지나 이메일을 수신하신 이후에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문자나 이메일 수신 직후에는 배송추적이 간혹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실출고시 시간차에 의한 부분이며 이 경우 조금 더 시간이 경과된 후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 [배송] 수령시 택배 기사가 요금을 요구한 경우 |
A |
저희 넷피엑스에서 주문하신 상품은 모두 무료배송됩니다. 택배기사가 배송료를 요구 할 경우 CJ택배 1588-5353 으로 고객 클레임을 접수하시거나, 저희 고객센터로 내용 접수해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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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주문한 상품의 실수령 이전, 배송완료 표기가 된 경우 |
A |
1. 저희 사이트상의 배송현황의 '배송완료' 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고객님께 상품을 출고한 시점을 알려드리는것입니다. - 이후의 배송은 택배 송장번호를 이용해 배송추적을 하시면 출고된 제품의 이동상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배송완료' 메세지를 받으셨다면, 통상 익일~2일 후에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2. 택배사마다 조금씩 차이는 있으나 보통의 경우는 수령자 부재시나 기타 배송이 원활하지 않은경우 택배기사가 다시 지점으로 물건을 싣고 들어가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이 경우 배송추적에는 1차 배송완료. 2차 배송완료등으로 처리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택배사에서 해당배송건에 문제가 있을경우 배송추적이 전산에 등록되도록 처리하는 규칙에 의함이며 3번의 배송과정까지 수령자 부재나 전달 불가시 반송처리가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3. 예외적으로 출고 후 배송완료까지의 기간이 상대적으로 증가하는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설이나 추석, 크리스마스등의 택배물량이 특별히 증가하는 시기의 배송건 - 특정지역 (군부대나 도서지역, 배송이 원할하지 않은 특정지역) - 배송간 오배송, 상품의 배송중 택배기사의 분실등의 상황 발생시 (분실건이 발생한 경우 CJ택배 1588-5353 콜센터로 분실처리를 접수하기고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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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배송중에 배송지를 변경할 수 있나요? |
A |
상품이 발송된 후에는 배송지를 변경하실 수 없습니다. 배송지를 변경하시려면 발송처리 이전에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포장시간과 실제 출고 시간의 차이로 인해서 간혹 처리가 불가능한 경우가 있습니다 * ex)고객 주문후 실제 출고는 되었으나 출고 전산처리 작업과의 시간차이로 인함
이 경우 출고 이후는 CJ택배 1588-5353 콜센터로 연락하시어 수령자임을 상담원에게 확인 후 '착지변경요청' 을 접수하시면 됩니다. 배송지 기재 오류에 따른 반송, 분실, 기타 문제 발생시 고객분의 과실로 처리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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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주문한 상품 수령이후 - 오배송/환불/기타 요청시 |
A |
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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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배송조회를 하고 싶습니다. |
A |
배송조회를 하시려면 회원의 경우에는 로그인 하시고 넷피엑스 상단 메뉴의 '주문/배송조회'를 클릭하시고 주문 내역 페이지에서 ''배송현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배송조회는 저희 넷피엑스에서 배송완료 메세지나 이메일을 수신하신 이후에 배송추적 가능합니다. (배송관련 문자나 이메일 수신 직후에는 배송추적이 간혹되지 않을수 있습니다. 실출고시 시간차에 의한 부분이며 이 경우 조금 더 시간이 경과된 후 배송추적을 하시거나 전화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
질문 | [배송] 배송료와 배송기간을 알고 싶어요. |
A |
▶ 배송방법 - 주문하신 제품은 CJ택배 및 협력사의 지정 택배사를 통해 발송되며, 지정된 택배사 이외 우체국 및 타택배로는 발송해드리지 않습니다. - 제품 발송 후 택배사 및 송장번호를 카톡 또는 SMS로 알려드립니다. ▶ 배송료 - 넷피엑스는 전 상품 무료배송입니다. - 브랜드 및 제품에 따라 출고지가 다를 수 있으며, 배송기간 또한 다소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배송 기간 - 배송은 결제일 다음날부터 1~5일 가량 소요됩니다. (주말/공휴일 제외) · 협력사 및 택배사 사정으로 배송지연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입금확인 - 넷피엑스는 주문 및 결제 후 결제시스템을 통해 자동 입금확인 처리가 진행됩니다. - 만약 결제 후 30분 이상 처리가 지연될 경우, 넷피엑스 행복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회원관련]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A |
1. 로그인 상태에서 사이트 상단의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2. 왼쪽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합니다. 3. 변경페이지에서 변경 할 내용을 수정하고 4. 하단의 완료 버튼을 누릅니다.
* 주문제품의 신속한 배송과 택배수령을 위해서는 최신의 정보를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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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배송 완료 후, 제품의 교환요청 발생시 |
A |
요청내용 발생시 '1:1 상담문의'를 이용하시면 가장 빠른 처리가 가능하며 기타 Q&A 게시판이나 유선상으로 주문자 성함등의 주문관련 정보를 알려주시면 확인해서 조치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1. 먼저 로그인하신 후 2. 고객센터를 클릭하시고 3. 오배송관련의 내용이나 참고내용을 한번 확인해주시고 4.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글을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 주문번호가 있는 주문건은 주문번호를 클릭하시면 됩니다.
5. 주문번호를 클릭하면 해당 주문건에 대한 제품이 항목별 표기되며 문제가 된 상품을 체크해 주십시요 6. 질문유형에서 원하시는 처리 방법을 선택해 주십시요. - 주문서가 없는 구매건이나 특별한 경우 바로 1:1 상담문의를 클릭해서 진행하셔도 됩니다. - 여러건의 주문제품중 특정상품의 오배송시 항목체크를 꼭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다수의 제품건에 다수의 반품/교환/환불과 관련된 복합적인 질문은 조금 불편하시더라도 개별 제품에 대한 문의만 가능한점 참고해 주십시요 (복수 체크가 불가능합니다) 7. 확인을 누르시면 글이 등록처리되며 이후 담당자에 의한 답변(혹는 전화를 드리는)조치가 진행됩니다. - 진행과정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1~2일이내 답변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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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회원가입 없이 바로 주문이 가능한가요? |
A |
1. 상세페이지 내 네이버페이 구매 버튼을 누릅니다
* 회원으로 주문하시면 사은품 증정 및 등급에 따른 이벤트 쿠폰 발급등의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질문 | [상품관련] 모자 제품들의 사이즈 선택요령을 알려주세요. |
A |
모자 (캡모자, 부니햇 등등)의 경우 사이즈 표기를 7¾등의 인치단위의 사이즈를 표기합니다. 또한 제조사 브랜드마다, 상품마다 사이즈 기준이 다른경우가 많아 공통의 정확한 실측기준은 없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저희가 최대한 상품별로 그에 맞는 실측기준의 옵션 표기를 해 두었으니 각각의 제품에서 상품옵션을 클릭하여 사이즈를 선택/확인하시는 방법을 추천해 드립니다.
아래와 같이 Rothco 제품의 특정 모자(부니햇)제품의 사이즈가 고민되신다면
1. 옵션을 클릭합니다. 2. 옵션창에서 7과 4분의 1 제품이 = 머리둘레 약56~58cm 실측인 분에게 추천한다는 의미입니다.
* 본인의 머리둘레를 위와 같이 줄자로 측정하여 사이즈 선택에 참고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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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출고 이전, 요청사항 (사이즈, 색상 변경 등)발생시 |
A |
주문서 작성이후 (카드결재 혹은 입금을 하신 이후) 해당 주문건은 포장작업 상태가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장완료 -> 출고처리 -> 출고완료 알림까지의 실제시간차 발생으로 사이트상에서는 출고(배송완료)표기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실제 제품의 출고전 제품변경 사이즈 교환등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경우 최대한 빠르게 포장작업이 완료되기 이전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02-1661-5915 로 알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업무시간 이후 야간 주문건등은 1:1문의등을 통해 알려주시고 익일 오전까지 답변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출고전 유선으로 저희가 인지할수 있도록 (출고되지 않도록) 알려주십시요.
* 배송과정중 사이즈. 색상변경등의 처리는 100%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시 본인의 주문건에 대한 최종확인과 신중한 주문이 이러한 불편을 막을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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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교환] 배송 이전, 요청사항 (사이즈, 색상 변경 등)발생시 |
A |
주문서 작성이후 (카드결재 혹은 입금을 하신 이후) 해당 주문건은 포장작업 상태가 진행되고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포장완료 -> 출고처리 -> 출고완료 알림까지의 실제시간차 발생으로 사이트상에서는 출고(배송완료)표기가 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실제 제품의 출고전 제품변경 사이즈 교환등은 불가능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 이 경우 최대한 빠르게 포장작업이 완료되기 이전에 저희에게 알려주셔야 합니다. - 고객센터 02-1661-5915 로 알려주시면 가장 좋습니다. - 업무시간 이후 야간 주문건등은 1:1문의등을 통해 알려주시고 익일 오전까지 답변처리가 되지 않았다면 출고전 유선으로 저희가 인지할수 있도록 (출고되지 않도록) 알려주십시요.
* 배송과정중 사이즈. 색상변경등의 처리는 100% 가능하지 않을 수 있으므로 주문시 본인의 주문건에 대한 최종확인과 신중한 주문이 이러한 불편을 막을 수 있습니다. |
질문 | [재입고 문의] 상품 재입고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
A |
넷피엑스의 판매 상품중 일부 상품 카테고리 - 특가(세일제품)과 오리지널 G.I 제품등은 품절 후 재입고가 어려운 상품이 일부 있습니다. - 특가세일 제품의 경우 재입고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오리지널 G.I 제품의 경우에도 재입고 여부, 가격의 변동, 재입고 사이즈 등에 대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브랜드 수입품의 경우 재입고 시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 지속적으로 수입을 하는 수입 브랜드 제품은 1~2달 내외의 간격으로 지속적으로 수입됩니다. - 단, 지속적 수입시기는 제품의 수입후 판매소진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습니다. - 사이트 공지사항 게시판에서 해당 제품의 수입관련 글을 확인해 주십시요. - 넷피엑스 트위터에서 브랜드별 수입관련 글을 조금 더 구체적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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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쿠폰사용] 쿠폰적용/사용방법 |
A |
* 특정 상품(카테고리 적용) 쿠폰의 경우, 모든 상품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단과 같이 Rapid Dominance 제품의 특정 상품군 적용 쿠폰(세일 기획전)이 있다면 1. 상품 페이지내 쿠폰 다운받기를 눌러줍니다. 2. 작은 팝업창이 뜨면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3. 주문시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사용 부분을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서 쿠폰선택을 누릅니다.
5. 적용가능 쿠폰선택에 체크부분을 클릭하시고 6. 선택완료를 눌러 적용 시켜 줍니다.
7. 적용이 완료되면 결재 페이지에서 하단과 같이 가격이 할인됫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카테고리) 제한 쿠폰의 경우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정된 경우 사용일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특정제품(카테고리)쿠폰의 오류등으로 타 상품에 적용된 주문건등은 임의로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1:1상담문의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기타] 할인쿠폰은 어떻게 사용 할 수 있나요? |
A |
* 특정 상품(카테고리 적용) 쿠폰의 경우, 모든 상품에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하단과 같이 Rapid Dominance 제품의 특정 상품군 적용 쿠폰(세일 기획전)이 있다면 1. 상품 페이지내 쿠폰 다운받기를 눌러줍니다. 2. 작은 팝업창이 뜨면 쿠폰 다운받기 버튼을 누릅니다. (다운후 마이페이지에서 확인가능)
3. 주문시 해당 제품에 적용되는 쿠폰을 사용하기 위해 쿠폰사용 부분을 클릭합니다.
4. 팝업창에서 쿠폰선택을 누릅니다.
5. 적용가능 쿠폰선택에 체크부분을 클릭하시고 6. 선택완료를 눌러 적용 시켜 줍니다.
7. 적용이 완료되면 결재 페이지에서 하단과 같이 가격이 할인됫 부분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특정상품(카테고리) 제한 쿠폰의 경우 모든 제품에 적용되지 않습니다. - 쿠폰의 경우 사용기간이 지정된 경우 사용일 이후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 특정제품(카테고리)쿠폰의 오류등으로 타 상품에 적용된 주문건등은 임의로 취소처리 될 수 있습니다. - 기타 쿠폰 사용에 대한 문의는 1:1상담문의등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질문 | [기타] 구매확정 / 상품평 작성 |
A |
구매 후 배송이 완료된 시점에서 수령하신 상품에 이상 여부 등을 확인하셨다면 구매확정을 통하여 구매한 제품에 대한 적립금을 지급 받으실 수 있고, 구매 제품에 대한 (포토)상품평의 등록이 가능합니다.
** 구매확정 1. 주문/배송조회 2. 주문번호 클릭 3. 구매결정 버튼을 누르시면 구매확정이 됩니다.
** 상품평 등록 1. 마이페이지 2. 상품평 등록 3. 등록 버튼을 누르시면 상품평 작성이 가능합니다. 일반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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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 재입고] 품절 상품의 재입고 알림 기능 |
A |
품절된 상품의 재입고시 개별적으로 고객님께 연락을 드리는 작업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자동 재입고 알림 SMS 기능을 사용합니다. 품절 (사이즈가 옵션값이 있는 상품의 경우 전체가 모두 품절되어야 기능 사용가능함) 된 상품의 경우
1. 사이트 로그인을 하시면
2. 품절 상품에는 재입고알림 버튼이 보입니다. 3. 버튼을 누르세요~
4. 버튼을 누르면 위 이미지와 같은 알림 창이 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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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
A |
소득공제용 현금영수증은 주문단계상에서 고객분께서 직접 발급요청을 하시면 됩니다.
1. 실시간 계좌이체를 진행하는 화면입니다.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오면 2. 고객분의 현금영수증을 선택(체크)하시고 3. 주민등록번호 (전화번호)를 입력하시고 진행하시면 완료됩니다. * 기타 문의 내용은 넷피엑스 고객센터 1661-5915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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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외국인 회원가입 |
A |
대한민국 국적의 주민등록번호를 가지고 계시지 않은 외국인의 경우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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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상품관련] 몰리시스템 결합 방법 |
A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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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기타] 오프라인 쿠폰 다운 방법 |
A |
1. 넷피엑스 사이트 접속 후 비회원이신 분은 회원가입, 회원이신 분은 로그인 합니다.
2. 우측 상단 마이페이지를 클릭합니다.
3. 메뉴에서 [오프라인 쿠폰 발급]을 클릭 합니다. 4. 우측 쿠폰 발급란에 할인쿠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5. 쿠폰이 정상 발행 되었다는 메세지가 뜨면 확인을 누릅니다.
6. 발급 받으신 오프라인 쿠폰은 마이페이지 ▶ 쿠폰 관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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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련] 넷피엑스 회원등급 안내 |
A |
◆ 넷피엑스 회원등급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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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회원관리] 넷피엑스 회원 주문등록번호 삭제 안내 |
A |
넷피엑스는 2012년 8월 18일 개정된 정보통신망법에 따라 웹사이트 내 주민번호 수집 및 이용이 금지되어, 대체 수단인 IPIN과 휴대폰 인증을 통해 회원 가입을 하고 있습니다. 관련법률: 정보통신망법 제 23조의 2(시행일 2012.08.18) 관련법에 근거해 기존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의 주민등록번호를 일괄 삭제 하였음을 다시 한번 고지 드립니다.
대상회원: 주민등록번호를 이용한 실명인증 회원 삭제일자: 2013년 5월 15일 변경방법: 2013년 5월02일 이후 해당 회원 최초 로그인시 IPIN과 휴대폰 인증 페이즈를 통해 재인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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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배송] 넷피엑스 배송 구분 (넷피엑스, 협력업체) |
A |
넷피엑스 주문상품에 대한 배송구분 안내드립니다. 주문하신 상품은 크게 두가지로 구분됩니다.
1. 넷피엑스 배송 : 넷피엑스 본사에서 직접 출고 되는 상품 주문시 그룹이 다른 경우 아래와 같이 그룹별로 구분됩니다.
그룹이 다른 경우 각각의 출고지가 다릅니다. 각 그룹별로 택배사 및 배송기간이 다를 수 있어 고객님께서 받으시는 제품일정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주문 및 배송 확인시 참고하시기 바라며, 기타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넷피엑스 고객센터에 글 남겨주시거나 연락주시면 빠르고 정확한 답변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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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 | [주문결제] 네이버페이 결제관련 안내사항 |
A |
드디어 넷피엑스에서도 네이버페이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네이버페이는 PC환경 뿐 아니라 모바일에서도 간편하게 결제 가능한 결제 시스템으로 비회원님들께서도 네이버 아이디 하나만으로 넷피엑스의 모든 상품에 대한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하여 보다 편리한 쇼핑을 돕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안내드릴 사항이 있어 공지드리오니 확인하시고 주문시 꼭 유념해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페이 주문 및 회원 혜택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쿠폰 및 이벤트, 적립금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네이버페이 쿠폰 및 네이버페이 포인트 혜택만 받으실 수 있습니다. 또한 자사몰에서는 주문내역 및 주문금액이 누적되지 않으므로 별도의 회원등급별 혜택 등은 받으실 수 없습니다. 주문 및 배송내역 관련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모든 주문 및 배송내역에 대한 관리는 네이버페이(https://pay.naver.com/)를 통해 확인되고 조회됩니다. 그러므로 주문 및 배송 내역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기를 원하신다면 고객님께서 직접 네이버페이에 로그인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 및 반품 신청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은 교환 및 반품신청이 자사 쇼핑몰인 넷피엑스가 아닌 네이버페이(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교환 및 반품 전 넷피엑스 고객센터(1661-5915)에 사전연락 및 협의 후 진행하셔야 하며, 협의되지 않은 교환/반품 신청은 승인이 보류되거나 불가하실 수 있다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신용카드영수증 발급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신용카드영수증의 발급은 네이버페이(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신용카드로 구매하신 경우 별도의 세금계산서는 발급되지 않습니다. 계좌이체(현금결제)시 현금영수증 발급 안내 네이버페이 주문시 계좌이체(현금결제)를 통해 주문하셨을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은 네이버페이(https://pay.naver.com/) 내에서 가능합니다. 항상 더 나은 택티컬&아웃도어 쇼핑몰 넷피엑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제품 및 배송문의 이외에 네이버페이 이용과 관련한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네이버페이 고객센터(http://help.pay.naver.com) 또는 1588-3816으로 연락하시면 보다 빠르고 정확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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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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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