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피엑스 커뮤니티

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상품문의] 사후 A/S 는 되는지요 ?

비** 조회수3,683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 bijoubleu777 님께서 쓰신글 입니다.
>
> 안내글 예제> 신규 게시글을 작성시에는 반드시 회원ID를 적어 주세요!


특정상품이 한국내 AS처리가 되기 위해서는 한국에 수입본사
(해당 물품의 생산 본사와 체결된 권한을 가진 판매자)가 있어야 합니다
즉 해당 물품만 대량 취급하는 회사가 필요합니다.
월드 워런티가 되는 제품이라고 해도 실제적으로는
해외로 보내서 AS를 받고 다시 반송받는 비용등의 문제로
사실상 월드워런티는 의미가 없는 경우가 대부분이므로
(굉장히 고가의 물건은 그런추가적 배송비용을 감안해도 되겠지만)
어렵다고 보셔야 합니다.
(주)포스트엑스
본사 사무실 : 경기도 의정부시 체육로 298-5 부윤빌딩 2층 (녹양동 412-1)
물류센터 및 방문구매 : 경기도 양주시 마전로 118번길 27 방문구매안내찾아오시는길
대표이사 : 김용태, 변주신 사업자등록번호 : 127-86-59324   사업자정보 통신판매번호 : 제2015경기 의정부 - 0019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현민FAX : 031-855-5914E-MAIL : help@netpx.co.kr
Copyrights 2001-2024 PostX Co.,Ltd. All Rights Reserved.
  • 품질경영시스템 국제인증취득
  • 랭킹닷컴 카테고리 1위

1661-5915 문의전 클릭

업무시간 10:00 ~ 17:00 / 점심시간 13:00 ~ 14:00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

  • 국세청
  • 국민은행 에스크로 서비스
  • 공정거래위원회
  • 사랑의열매
  • KISIA
  • COMODO
원단 지식 정보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