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일반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2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포토상품평을 작성해주시면 5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드리며 우수리뷰 작성 시 최대 2,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욕설, 비방글 또는 상품과 관련없는 글 등 후기의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경우 적립금은 지급되지 않고 삭제 처리될 수 있습니다.
클리어런스 및 단종 상품의 경우 상품의 특성상 상품평 작성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래피티가 조금 화려한 옷을 찾고 있던 와중에 오며가며 봤던 브랜드인 비투퍼폼을 한번 시도 해보았습니다.
제가 찾던 것은
* 후드 집업
* 얇은 두께
* 화려하면서도 수수한 편의 그래피티 아트
* 쎄보여야함
이런 조건의 자켓을 찾고 있었는데요. 보다보니 되게 괜찮아보이더라구요.
한번 찍어먹어보자는 생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비투퍼폼의 디자인 중에 그나마 가장 색상이 수수한 편에 속하는 것도 있었지만, 저 뚝배기 브레이커라는 문구가 너무 멋져보였습니다. 요즘 복싱에 빠져있어서 그러려나 싶네요ㅎㅎㅎ
가슴에 하나 후드에 하나 팔뚝에 하나 박혀있는게 존재감 엄청나네요
그래서 샀는데.... 만듦새가 생각보다 되게 퀄리티 있더라구요. 기대 안했는데 이런 퀄리티가...? 싶었죠.
주머니도 퀄리티 있는 지퍼로 잘 봉할수 있게 되어있고, 천 자체도 굉장히 좋은 재질처럼 느껴집니다. 보들보들해서 좋아요.
그리구 안에 있는 기모의 퀄리티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되게 따수운데다, 그렇게 과한 느낌도 아니라서 무겁지도 않고요.
운동할때 입기 딱 좋은 그런 느낌의 자켓입니다. 복싱할때 입기도 좋겠다 싶었어요.
주 5회 헬스장가는 헬창에, 180cm, 85kg 입니다. 그래서 어중한간 사이즈를 입으면 몇번 못입고 버릴거같아서 좀 크게 사야지 생각이 들었어요. L와 XL 사이에서 고민하다가 XL로 샀습니다. 근데 입어보고 느껴보니, L 입어도 괜찮을거같아요.
약간 오버핏 같은 느낌으로 잘 맞아서 아주 좋습니다. 커서 내 옷이 아니다 같은 느낌은 아니었어요.
운동하시는 분들 중에 좀 쎄보이는거 입고싶으신 분들은 비투퍼폼 추천 드립니다. 퀄리티도 꽤 좋아요.
이건 외출용으로 가지고 다니고, 운동용으로 입을거 하나 더 사야겠습니다. 더 빡세보이는걸로 사서 아침 공복유산소 러닝할때나 쉐도우 복싱할때 입으면 딱 좋겠네요. 바지도 있던데 바지도 하나 살까...?
댓글 0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