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밀리터리ㆍ아웃도어 세상
혼자 보기 아까운 사진!
나만의 라이프스타일과 택티컬 기어들을 마음껏 자랑해보세요.
zmfn** | 2018-04-21 12:06:32 | 댓글 0 | 조회수1,937
다른 분들은 옷이나 장비 같은걸 인증하시니 저는 가방을 주로 인증하겠습니다.
넷피엑스와 관련된 가방들을 모아봤습니다. 총 7개인데 이렇게 모아놓고 보니 나름 장관이군요?
일단 스페이버 스네이크 택티컬 백팩 (블랙) 과 프로퍼 8x12 피스톨 캐리 케이스 (블랙)
이 제품들은 현재 사용 안하는 가방들입니다. 각각 학교 가방과 태블릿 가방으로 쓰려고 했는데 대체제가 있는데다 마땅한 용도가 없다보니 그냥 방치중입니다. 조만간 아름다운가게 같은 곳에 기부해서 처분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제품들은 다용도 몰리 실속형 숄더백과 다이렉트 액션 메신져백 (블랙)
이 제품들의 용도는
에어소프트건 가방과 카메라 가방입니다. 둘 다 만족스럽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간단한 외부 활동에는 이걸 쓰고 있습니다. 팬택의 몰리 블레이드백에 드랍레그 메딕 파우치, 아이폰 파우치, 빅웨이스트 비상용 파우치, 몰리 트리플 탄창 파우치, 스페이버 U자형 버클 파라코드 팔찌 (ACU), 넷피엑스 오프라인 행사때 샀던 5.11 택티컬 물병 파우치가 달렸습니다. 중고로 샀던 미군 수류탄 파우치를 빼면 전부 넷피엑스에서 구매한 물건이네요.
팬택 드랍레그 메딕 파우치에 달린 패치는 PVC 벨크로 태극기 패치(야광) 입니다. 원래 드랍레그 메딕 파우치에 벨크로가 없어서 재봉하려고 했는데 세탁소에서 힘들다는 소리를 듣고 결국 밸크로 부분은 순간접착제로 붙였습니다.
그리고 저 가방 안에는 넷피엑스 에코백을 접어서 넣어놨습니다. 몰리로 확장해도 부피가 큰 물건은 넣고 다니기 힘드니까 어쩌나 하고 고민했었는데, 저걸 넣으니 안심은 되더라고요.
마지막은 학교 가방과 각종 행사등에 가지고 다니는 가방입니다. 5.11 택티컬 러쉬 12 백팩 (샌드스톤)과 5.11 택티컬 러쉬 딜리버리 XRAY (샌드스톤)입니다.
러쉬 딜리버리는 가방이 크고 주머니도 많아서 몰리 파우치 같은건 확장 안 하고 쓰는 중이지만 학교 가방으로 쓰는 러쉬12는 우산 넣을 주머니와 추가로 패치 붙일 부분을 추가하기 위해서 외부에 밀스펙 몽키 스몰 패치 패널 (마린 코요테), 5.11 택티컬 포켓 오거나이저 백, 플라이예 몰리 물병 파우치 (코요테), 프로퍼 어져스터블 툴 몰리 파우치 (코요테)를 붙여서 사용중입니다.
이렇게 사고사고 또 사고 하다보니 어느새 다이아회원이 되어있더군요. 넷피엑스에서 좋은 물건들을 많이 취급하다보니 마구마구 구입하고 있습니다. 그것 때문에 통장 보면 한숨 나오지만요.
댓글 0
다음글
140-012-398070 (신한은행)
예금주 : (주)포스트엑스
주문자명과 입금자명이 다른 경우 자동입금확인이 불가하오니
입금하신 후 반드시 고객센터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본 웹사이트는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법에 의거하여 형사 처벌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05-08